존경하는 새김천신문 독자를 비롯한 김천시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이 저물고 희망찬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2020년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가 예상하지 못한 혼란과 아픔과 슬픔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진행 중입니다. 코로나19는 비대면으로 우리의 일상을 바꾸어 놓았고 모든 경기가 침체되어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위기 속에서도 성숙한 시민의식과 단합된 국민의 힘 덕분에 힘든 고비를 잘 이겨내고 있는 큰 의미가 있는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새김천신문도 어느덧 창간한 지 2년이 다 되어 갑니다. 그동안 ‘정론직필’이라는 창간 정신에 따라 지역의 올바른 뉴스를 전달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새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언론으로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김천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바른 뉴스를 전달하고 지역 곳곳의 시민 목소리를 대변하는 참 언론으로 우뚝 서겠습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십시오.
새김천신문 독자를 비롯한 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 뜻하시는바 모두 이루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새해 아침 새김천신문 대표 전성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