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는 22일 경상북도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2년도 민원행정 추진실적 평가에서 2년 연속 장려상에 수상했다. 경상북도에서는 민원공무원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고객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추진실적이 우수한 기관을 선정·시상해 왔다. 김천시는 민원담당자 보호를 위한 각종 시책, 읍면동에 찾아가는 행정서비스를 위한 해피투게더 현장민원실 운영, 포용적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맞춤형 민원서류 배달제 운영, 김천시 방문 민원서비스 만족도 평가 및 공무원의 전화친절도 평가를 통한 전방위적 고객만족도 조사 등 지속적인 민원행정 개선 노력으로 시민 중심의 맞춤형 친절행정을 실천한 것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종편집: 2025-05-12 12:3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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