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황금시장 상인회에서는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해 6일 황금시장 경로당을 찾아 떡과 과일 등 정성 담긴 위문품과 카네이션 전달행사 등 어버이날 효도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황금시장 상인회 주관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경로효친 정신을 되새기고 지역에 거주하시는 많은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시행됐으며 매년 지역사회 및 주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실시하는 사회환원사업이라고 밝혔다. 황금시장 최진영 회장은 “우리 황금시장 상인회는 지역주민,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시장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황금시장이 지역 주민과 시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봉사활동으로 환원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일자리경제과장은 “전통시장 활성화와 함께 늘 지역과 상생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황금시장 상인회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가 작게나마 어르신들께 기쁨과 웃음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황금시장은 작년 주차환경 개선사업으로 88면의 넓은 주차 공간 확보와 시장 내 냉방과 공기순환을 위한 증발냉방장치가 설치됐고 올해 2월에는 아케이드 증축공사까지 완료되는 등 시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거듭나고 있다.
최종편집: 2025-05-15 01:44:01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새김천신문주소 : 경상북도 김천시 시민로 8, 2층 대표이사 발행 편집인 : 전성호 편집국장 : 권숙월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희연
전화 : 054-432-9100 팩스 : 054-432-9110등록번호: 경북, 다01516등록일 : 2019년 06월 25일mail : newgim1000@naver.com
새김천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새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