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연휴기간에도 시민들이 각종 민원서류를 편리하게 발급받을 수 있도록 무인민원발급기에 대한 일제점검을 실시한다.추석연휴 기간(9월 30일~10월 4일)에 차질 없이 민원서류를 발급하기 위해 점검반을 편성, 시스템과 기기의 정상 작동여부와 보안상태, 유지보수 현황, 청결 상태 등을 점검하고 있다. 한편 무인민원발급기는 민원인이 주민등록등본·초본, 건축물대장 등 총 86종의 제증명 민원서류를 직접 발급받을 수 있는 전자장비로 김천시는 현재 18대의 무인민원발급기를 운영 중이다. 추석연휴기간 중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시 발급 가능한 장소, 발급가능 제증명 종류와 이용시간은 김천시 홈페이지(www.gc.go.kr) 편리한 민원 ‘민원안내’ 무인민원발급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편집: 2025-05-14 14:2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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