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면은 지난 28일 면사무소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 및 청사방역을 실시했다.이번 친절교육은「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중요한 항목으로 민원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도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고, 교육내용은“일어서서, 웃으며, 긍정적으로 말하자”라는 친절3S 운동(Stand up, smile, say yes)을 중점적으로 진행하였으며, 고령화에 따른 주민 맞춤형 민원응대, 전화응대 등 전반적인 교육이 시행했다. 김훈동 대항면장은“이번 친절교육을 통해 말로만 하는 교육이 아닌 직원들이 몸소 실천하고 민원인이 만족하는 교육이 되었으면 한다.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서 딱딱한 관공서가 아닌 편안하고 사랑방 같은 면사무소가 되길 바란다.”며 주민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대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한편, 친절교육이 끝난 후, 코로나19 2단계 격상에 따라 청사방역도 함께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