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한국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제49회 춘계전국중·고육상경기대회/ 제49회 전국종별육상경기대회/ 제48회 KBS배 전국육상경기대회/ 제18회 회장배 전국중·고육상경기대회/ 제49회 추계 전국중·고육상경기대회 한일여자고등학교 육상부는 코로나19 때문에 제101회 전국체육대회가 취소돼 여고부 육상 최초로 전국체육대회 3연패를 달성하기는 어려워졌다. 제99회,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최수인 선수도 상당히 아쉽지만 전국대회 전 경기 금메달 획득으로 그나마 만족해야 한다.
최수인 선수는 지금 고3 학생으로 진로를 결정해야 되는데 김천시청 육상실업팀이 없어 다른 지역 팀을 알아보고 있는 현실에 마음이 무겁다. 다른 지역에 있는 졸업생 언니들과 다같이 가슴에 김천시청을 달고 달리기를 하고 싶은 마음 간절하다.
경북 10개 시 중에 7개의 시청실업팀이 있다는 것. 영천은 경북육상연맹이 있으며 현재 육상실업팀 창단을 추진 중이다. 김천, 상주만 육상실업팀이 없는 게 현실이라는 것이다.한일여고 육상부 졸업생 진로 현황은 아래와 같다. 1. 윤은지 경기도청 소속 마라톤 선수2. 박명선 해남군청 소속 마라톤 선수3. 이유림 화성시청 소속 마라톤 선수4. 김령이 화성시청 소속 마라톤 선수5. 박혜주 성남시청 소속 마라톤 선수6. 권하희 성남시청 소속 마라톤 선수 7. 김소윤 청주시청 소속 마라톤 선수8. 이현정 옥천군청 소속 마라톤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