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중앙중학교는 지난 30일 등교시간에 교문에서 교직원과 전교생을 대상으로 애들아! 반갑(데이) 사랑한(day) 캠페인을 실시했다 애들아! 반갑(데이) 사랑한(day)는 교직원이 아침에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반가운 미소로 맞이함과 동시에 따뜻한 하루의 학교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진행한 행복한 학교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이다. 본행사 애들아! 반갑(데이) 사랑한(day)를 통해 친밀감을 증진시키고 서로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교사와 학생, 학생 간에 서로 소통하고 격려하는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천중앙중은 이번 캠페인를 통해 학교 사랑, 선생님 사랑, 제자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 ‘애들아’, ‘반갑(데이) 사랑한(day)‘ 긍정적인 메시지 전달과 함께 미소와 웃음으로 맞이해 굳은 마음을 열고 친밀감을 형성했으며 교감선생을 비롯해 학생과 교사가 적극 동참해 캠페인 취지를 실천했다.이날은 교사와 또래 상담자 학생들의 따뜻한 미소와 인사에 어색해하는 학생들도 있었지만 캠페인에 참가한 학생들의 열정에 화답하며 미소를 나누는 행복하고 뜻깊은 등굣길이 됐다
김천중앙중 애들아! 반갑(데이) 사랑한(day) 행사는 사제간, 친구 및 선후배간의 응원과 아끼는 마음을 가질 수 있었으며, 스승은 제자에게 응원하는 마음을, 제자는 스승에게 존경의 마음을 담아 표현함으로써 행복한 학교, 폭력없는 안전한 학교, 학업중단 없는 학교만들기에 동참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