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김천시장은 21일 오후3시 자유한국당 김천시당 사무실에서 송언석 국회의원과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한국당 입당식 및 환영회를 가졌다. 이로써 김천시정 방침인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도시”, “시민모두가 행복한 도시”건설이 앞으로 한층 더 탄력을 받게 될 전망이다. 이날 김 시장은 “김천발전을 염원하는 대다수 시민의 바람과 김천시의 큰 도약을 위해 자유한국당에 입당했다”며 “취임이후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했다. 그동안 시민 여러분께 약속한 공약들도 차근차근 추진 속속 결실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지역주민들도 김천시의 주요 미래 먹거리 산업과 성장동력 산업의 더욱 효과적이고 확실한 추진을 위해서는 정당의 지원이 필요하다며 그동안 계속적으로 자유한국당의 입당을 권유해 왔었다. 지금 김천시에서는 주요 전략사업으로 남부내륙철도 건설, 김천~문경선 철도사업, 대구 광역권 전철망 연장 사업, 튜닝카 성능 안전시험센터, 드론 산업, 도시재생 뉴딜사업, 제2스포츠타운 건설, 1박2일 체류형 관광인프라 확충 사업, 통합보건타운 등 대규모 사업들이 대거 추진 중에 있다. 송언석 의원은“엄중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힘을 모아야 할 때이다. 이에 자유한국당 김천시 당원협의회는 김충섭 김천시장의 입당결단을 열렬히 환영하는 바이다. 앞서 지방의원 입당과 함께 김천의 시민통합을 이루어 냈다. 시장의 입당으로 한국당 김천 당협과 김천시가 손을 맞잡고 보다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됐다. 특히 지역경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김천의 발전을 위해 나아가며 시정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나아가 지역민의 뜻을 모아 다가오는 총선에서 압승을 거두고 차기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대한민국을 자유민주주의, 법치주의 시장경제체제로 다시금 국민이 잘살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 김충섭 시장은 “지역발전을 앞당기고, 시민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서 한 개의 사업이라도 더 따내고 또 더 많은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정당 소속의 시장이 더 유리하다. 역량 있는 송언석 의원과 함께하면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본다”면서 “그동안 자유한국당 입당을 결심하기까지 많은 분들의 의견을 경청했으며 고민하고 또 고민했다. 이러한 결정에 찬성하시는 분도 계시고 반대하시는 분들도 계셨다. 그러나 저의 이러한 선택은 김천발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선택이다. 이 모든 것은 시민 여러분의 평가와 판단에 맡기고 김천시 발전에만 매진하겠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김 시장은 “앞으로 송언석 국회의원과 더욱 긴밀한 협력을 통해서 김천발전을 앞당기고 기업과 사람이 모이는 도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겠다”면서 “송언석 국회의원과 손을 맞잡고 김천의 새로운 시대, 변화의 시대, 김천 중흥의 시대를 힘차게 열어가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최종편집: 2025-07-22 16:41:06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새김천신문주소 : 경상북도 김천시 시민로 8, 2층 대표이사 발행 편집인 : 전성호 편집국장 : 권숙월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희연
전화 : 054-432-9100 팩스 : 054-432-9110등록번호: 경북, 다01516등록일 : 2019년 06월 25일mail : newgim1000@naver.com
새김천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새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