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가 자랑하는 대표 농특산물 축제 김천포도축제가 한층 더 풍성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김천시는 28일 오후 2시 농업기술센터 세미나실에서 김천포도축제 추진위원회 첫 회의를 열고 본격적인 축제 준비에 들어갔다.이날 회의에는 추진위원 15명이 참석해 축제 기본 방향과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특히 김천포도회장인 이은수 위원이 만장일치로 추진위원장에 선출되며 축제 준비에 힘을 보탰다.이은수 위원장은 “김천 포도의 명성을 전국에 알리고 지역민과 관광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풍성한 볼거리, 체험 거리를 마련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김천시 관계자는 “김천포도축제는 김천의 우수 농산물을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중요한 축제”라며 “위원회를 중심으로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김천시는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김천포도축제 추진위원회는 이날 회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그램 구성과 축제 운영 준비에 들어가며 김천 포도의 우수성과 김천시의 매력을 널리 알릴 다양한 행사들을 축제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최종편집: 2025-05-17 04:59:24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새김천신문주소 : 경상북도 김천시 시민로 8, 2층 대표이사 발행 편집인 : 전성호 편집국장 : 권숙월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희연
전화 : 054-432-9100 팩스 : 054-432-9110등록번호: 경북, 다01516등록일 : 2019년 06월 25일mail : newgim1000@naver.com
새김천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새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