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 재선)은 22일 연일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수많은 김천 당원과 시민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송언석 의원의 선거사무실이 연일 이어지고 있는 김천 당원과 시민 여러분의 격려와 응원 방문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국민의힘 공관위가 김천시 국회의원 공천을 당내경선으로 결정한 직후부터, 더욱 많은 당원과 김천 시민 여러분이 송언석 의원의 선거사무실을 방문하고 있다. 사무실을 방문한 여러 당원들과 김천 시민들은 송언석 의원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하며 경선 승리에 큰 힘을 실어주고 있다. 한편, 송언석 의원은 김천에서 조규홍 보건복지부장관, 박상우 국토교통부장관, 임기근 조달청장을 차례로 만나 김천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정책대안을 제안하여 긍정적인 답변을 받아내는 등 연일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김천의 유일한 방산기업인 LIG넥스원으로부터 첨단 국방과학기술 예산 확보 등 방위산업 진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송언석 의원은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김천 당원과 시민 여러분들께 압도적 경선 승리와 더 큰 김천으로 보답하겠다”면서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유능한 실력과 추진력으로 김천의 발전을 완성시키겠다”고 말했다.  
최종편집: 2024-04-13 09:26:41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새김천신문주소 : 경상북도 김천시 시민로 8, 2층 대표이사 발행 편집인 : 전성호 편집국장 : 권숙월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희연
전화 : 054-432-9100 팩스 : 054-432-9110등록번호: 경북, 다01516등록일 : 2019년 06월 25일mail : newgim1000@naver.com
새김천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새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