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3일 오후 1시 30분 한 해 동안 복지관과 함께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고 한해를 마무리하는 행사인 “모든날! 좋은날!”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임재춘 사회복지과장을 비롯한 오세길 김천시의회 부의장, 박근혜 김천시의회 행정복지위원장, 이우청·박선하· 최병근 도의원, 김상돈 김천시장애인연합회장 및 장애인단체장, 후원자, 자원봉사자, 이용고객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이용자의 난타와 해금공연을 시작으로 2023년 주요성과보고, 각 기관단체장의 인사, 시상식, 노래와 댄스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행사장 밖에는 1년 동안 각 프로그램을 진행해 만든 이용자들의 도자기공예, 미술, 펄러비즈, 서예 등 작품들이 전시돼 볼거리가 풍성했다. 한편 행사 시작 전 이재성 개인택시 김천시지부장이 배우자와 아들, 며느리, 손녀들과 함께 복지관을 방문해 나눔 밥상 후원금 전달과 함께 급식봉사를 했다. 개관이래 처음으로 3대가 함께 후원과 봉사를 하며 더욱 값진 송년행사가 됐다. 임재춘 사회복지과장은 “올해도 장애인을 위해 애써주신 복지관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김천시에서는 장애인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오세길 김천시의회 부의장은 “복지관과 함께 장애인회관이 주춧돌이 돼 김천장애인 복지 발전에 큰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 고 전했다. 또한 박선하 도의원은 “장애인복지와 관련된 예산확보와 장애인 자립을 위한 일자리마련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안민 관장은 “후원자와 봉사자가 있었기에 복지관이 잘 운영될 수 있었으며, 한해동안 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최종편집: 2025-07-24 00:39:42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새김천신문주소 : 경상북도 김천시 시민로 8, 2층 대표이사 발행 편집인 : 전성호 편집국장 : 권숙월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희연
전화 : 054-432-9100 팩스 : 054-432-9110등록번호: 경북, 다01516등록일 : 2019년 06월 25일mail : newgim1000@naver.com
새김천신문 모든 콘텐츠(기사, 사진, 영상)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새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수합니.